모두투어, 하반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모든순간 두근두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7-17 09:18:32
수정 2023-07-17 09:18:32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모두투어는 올해 하반기부터 새로운 슬로건 '모든순간 두근두근'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작년 상반기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진행했던 '모처럼 두근두근'에 이어 새롭게 진행하는 것으로 '모처럼 두근두근'이 코로나로 약 3년간 여행을 못 갔던 여행 심리를 자극했다면 '모든순간 두근두근'은 여행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것을 기념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의 로망을 자극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브랜드 광고 콘셉트는 여행은 여행지에서의 순간뿐 아니라 떠나는 순간도, 여행을 기다리는 순간까지도 모두 여행이라는 점과 여행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다는 건 일상의 모든 순간이 두근두근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예약이 완료된 순간 '나의 마음은 이미 여행 중' '두근거리는 순간부터 여행은 시작이니까'라는 광고 문구로 여행의 설렘을 표현했고 2030세대의 여행 심리를 대변하는 '직장인 편'과 5060 부모님 세대의 심리를 표현한 '가족여행 편'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두 편의 광고는 TV, 넷플릭스, 유튜브 등 미디어와 지하철을 비롯해 다양한 옥외광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