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기증
경제·산업
입력 2023-07-12 10:01:22
수정 2023-07-12 10:01:22
박세아 기자
0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넥센타이어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을 기증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증식은 김해천 넥센타이어 Global HR BS(Business Sector)장과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1일 서울 마곡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진행됐다.
이날 기증된 300장의 헌혈증서는 넥센타이어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된 헌혈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넥센타이어는 양산공장, 창녕공장, 넥센중앙연구소 등 각 사업장에서 꾸준히 헌혈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기부된 헌혈증은 치료 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소아암 환아를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헌혈증은 헌혈 시 혈액원에서 지급하는 증서로, 수혈에 드는 비용 중 혈액팩 등 본인부담금을 공제할 수 있기에 수혈이 필요한 환자에게 도움이 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참여해 모은 헌혈 증서가 소아암 환아들에게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ESG 경영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