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데이무드, 성수동 카페에 팝업스토어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3-06-23 16:33:17
수정 2023-06-23 16:33:17
정의준 기자
0개

㈜헤이스택코퍼레이션의 리빙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헤이데이무드(HAY.DAY.MOOD)’가 지난 22일부터 11일간 성수동 카페 ‘피디삐’에서 팝업스토어 ‘New Summer Routin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헤이데이무드(HAY.DAY.MOOD)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타월&로브 브랜드이며, 피디삐(pdbb)는 좋은 마음을 담아 건강하고 편안한 음료, 에이드, 차, 와인 등을 만들어 판매하는 카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한정 스페셜 메뉴 ‘빅웨이브 블루크림 세트’는 헤이데이무드 시그니처 컬러인 빅웨이브 블루를 모티프로 피디삐에서 직접 개발한 블루 크림빵 2종과 빅웨이브 음료 3종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 누적 120,000장 이상 판매한 헤이데이무드의 타월 소재를 만져볼 수 있다.
헤이데이무드 타월로브는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 텀블벅에서 높은 펀딩 달성율을 선보인 제품으로 고객의 반응과 만족도가 높은 컬러 4종 제품이다.
최윤석 헤이데이무드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그간 온라인에서만 살펴봤던 헤이데이무드의 타월과 로브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이데이무드는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자에게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