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새로운 TV CF ‘캠페인 영상’ 공개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지난 15일 새로운 TV CF 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TV CF 는 ‘아이는 부모라는 소파에서 자랍니다’를 메인 슬로건으로 변함없는 포근함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과 아이가 커가는 과정을 서정적인 감성으로 표현했다.
특히 딸이 태어나서, 소파에서 놀고 자며, 함께 성장해서, 결혼상대를 데려오고, 마냥 어린 아이 같았던 딸이 다시 딸을 낳아, 이젠 손녀가 포근한 소파에서 놀다 잠드는 가족의 포근한 스토리로 그 곁에 항상 자코모 소파가 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은 ‘블레스 4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로 볼륨감이 살아있는 이중 분할 등방석이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몸을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4단계의 각도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팔걸이는 사용자 개개인에게 맞춰 각도조절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색상은 크림 아이보리,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카멜, 머드, 오렌지, 미스티 블루, 네이비, 블랙 등 총 1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파에 대한 진심을 아이를 변함없는 사랑으로 키우는 ‘부모의 마음’에 빗대어 표현하고자 했다”며 “자코모와 함께 가족 모두 포근한 휴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코모의 TV CF 캠페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컬래버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