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새로운 TV CF ‘캠페인 영상’ 공개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지난 15일 새로운 TV CF 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TV CF 는 ‘아이는 부모라는 소파에서 자랍니다’를 메인 슬로건으로 변함없는 포근함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과 아이가 커가는 과정을 서정적인 감성으로 표현했다.
특히 딸이 태어나서, 소파에서 놀고 자며, 함께 성장해서, 결혼상대를 데려오고, 마냥 어린 아이 같았던 딸이 다시 딸을 낳아, 이젠 손녀가 포근한 소파에서 놀다 잠드는 가족의 포근한 스토리로 그 곁에 항상 자코모 소파가 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은 ‘블레스 4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로 볼륨감이 살아있는 이중 분할 등방석이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몸을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4단계의 각도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팔걸이는 사용자 개개인에게 맞춰 각도조절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색상은 크림 아이보리,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카멜, 머드, 오렌지, 미스티 블루, 네이비, 블랙 등 총 1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파에 대한 진심을 아이를 변함없는 사랑으로 키우는 ‘부모의 마음’에 빗대어 표현하고자 했다”며 “자코모와 함께 가족 모두 포근한 휴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코모의 TV CF 캠페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컬래버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 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내려…“다음 주도 하락세 지속”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