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유튜브 채널 '바바요' 구독자 100만명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5-31 14:07:19
수정 2023-05-31 14:07:19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는 바바요 by iHQ 구독자가 100만명을 넘겼다고 31일 밝혔다. 바바요 by iHQ는 지난해 3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바바요 출시를 앞두고 리뉴얼한 유튜브 채널이다.
회사는 지난해 3월 구독자 약 82만명이었던 기존 '리모콘 by ihq'를 '바바요 by iHQ'로 변경했다. 이번 구독자 100만명 돌파는 채널명 변경 등 리뉴얼 1년 만에 신규 구독자 18만명을 끌어모은 성과다.
바바요 구독자 증가는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 덕분이다. IHQ는 지난해부터 프로그램 60여개를 신규 론칭했다.
IHQ는 최근에도 연예계의 솔직한 뒷얘기를 전해주는 라이브 콘텐츠 '투머치토커'를 비롯해 아이돌 출신의 IHQ 소속 배우 이루다가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린자면옥', '찐경규'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화제작 등의 본편과 하이라이트를 잇따라 공개하고 있다.
정세영 IHQ 모바일기획본부장(이사)은 "구독자 100만 명 돌파로 예능 명가 IHQ의 저력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며 "IHQ의 콘텐츠와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준 모든 구독자와 시청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 노사, 상호 고소·고발 전면 취하 합의
- '곰표밀맥주' 갈등…대한제분, 세븐브로이 상대 손배 예고
- 나우이엘, 장마철 대비 '산업용 제습기' 신제품 출시
- 중기중앙회, EU-CBAM 중소기업 대응 정부 합동 설명회 개최
- HD현대 “혹서기 안전 경영진이 직접 챙긴다”
- 배동현 BDH재단 이사장, IPC 위원장 선거 출마
- “오티에르 용산을 세계적 랜드마크로”…포스코이앤씨, 수주 역량 집중
- 베스트텍, ‘국방산업발전대전’ 참가…AI·XR 융합으로 국방훈련 혁신 견인
- 고려아연, ISS의 ESG 평가 전 분야 '최고점' 획득
- 약산방목흑염소목장 건강지키미, ‘송가인 약산도 흑염소진액’ 론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탑코미디어, 북미 전용 웹툰 플랫폼 ‘글로벌탑툰’에 구독형 모델 도입
- 2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3한패스, 생성형 AI 기반 외환거래·고객응대 시스템 도입
- 42025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타인의 삶에 대한 관심, 포용디자인이 세상 바꿀 것"
- 5보성군, '개그 공연' 도입 공직자 친절교육 대성공
- 6'용인특례시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협약식 열려
- 7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8한화오션 노사, 상호 고소·고발 전면 취하 합의
- 9진도군, 똑똑한 주차로 진도읍 활기 더해
- 10백영현 포천시장, 기업 현장 방문해 애로사항 청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