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탄탄면 먹고 홍콩 가족여행 가자' 콜라보 이벤트 열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모두투어는 홍콩 관광청, GS리테일과 함께 '탄탄면 먹고 홍콩 가족여행 가자' 콜라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KBS2 TV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우승 상품으로 소개돼 GS리테일을 통해 출시된 탄탄면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우선 전국 1만 6,000여 개의 GS25 편의점과 GS THE FRESH 매장에서 '경품 쿠폰이 들어있어요' 문구가 적힌 탄탄면을 구매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안에는 100% 당첨되는 쿠폰이 들어있고 경품으로는 '아시아나 홍콩 왕복 항공권(2인)' 또는 '우리동네GS 픽업 쿠폰 2종'이 있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이며 행사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우리 동네 GS앱에서도 동시에 배달/픽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GS앱에서 배달/픽업 서비스로 '탄탄면'을 구매한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다음달 1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번 경품 이벤트에 가장 큰 혜택인 '홍콩 여행 4일(2인)'과 참여자 전원에게 '우리동네GS 픽업 쿠폰 2종'을 증정한다.
'홍콩 여행 4일'은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으로 국적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고 4성급 호텔 숙박을 비롯해 디즈니랜드 또는 오션파크 2인 입장권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