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하프커피와 ‘하하 팝업스토어’ 시즌2 진행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서울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 지하 1층 팝업존에서 프리미엄 커피∙디저트 카페 ‘하프커피(Halff Coffee)’와 ‘하하(HAHA)’ 팝업스토어 시즌2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프커피는 버터크림라떼, 커피, 도넛, 쿠키, 버터바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출시해 판매하는 브랜드로, 강남 센트럴시티, 영등포 신세계, 성수, 부산 센텀시티 등 전국 약 12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3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하프커피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의 흥행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 시즌2를 기획했다. 팝업스토어 명칭인 ‘HAHA’는 한국타이어와 하프커피의 영문명인 ‘Hankook’ 및 ‘Halff’의 동일한 앞 두 글자인 ‘HA’를 땄다.
한국타이어는 팝업스토어 시즌2에서도 한국타이어 제품 모양의 ‘크로넛’ 3종과 ▲하프크림(커피) ▲바닐라 ▲초코 ▲스트로베리 ▲밀크 ▲피스타치오 등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된 하프의 시그니처 도넛을 선보인다. 버터바, 쿠키, 버터크림라떼 등의 메뉴들도 함께 판매하며, 붐박스 모양의 제품 패키지는 핸드폰을 끼워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한국타이어와 하프커피의 브랜드 컬러인 주황색과 검은색을 활용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매장 곳곳에 한국타이어의 모터 컬처(Motor Culture) 브랜드인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의 비주얼 콘텐츠도 배치했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오는 8월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에서도 팝업스토어 시즌3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콘셉트의 매장 구성과 더불어 다양한 형태의 타이어 모양 베이커리, 힙(Hip)한 굿즈 등을 선보이며 MZ세대와의 소통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하하’ 팝업 스토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커피 및 하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국립민속국악원, 어린이 국악 시리즈 '이야기 보따리' 개최
- 2장수군, 두릅 공동선별 출하 본격 시작
- 3장수군장애인체육회-갤럭시아SM, 장애인 전문체육 활성화 맞손
- 4순창군, 공공대금 지급 전 체납 여부 실시간 확인 추진
- 5임실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39개 품목 확대
- 6남원시, 춘향제서 ICT 접목 '하늘그네' 체험 운영
- 7제95회 남원 춘향제, 5월 1일 '춘향제향'으로 본격 개막
- 8남원시, 택시 블랙박스·뒷좌석 카드 단말기 설치 지원
- 9심덕섭 고창군수, 2026년 국가예산 확보 총력…서해안철도 등 현안 건의
- 10고창군, 수원 Y-FARM EXPO 귀농귀촌 박람회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