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고성군, ‘세상에나’ 버스킹 준비완료...5월 20일에 만나요
봉수대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해변 버스킹
고성군 공식 유튜브 ‘고성방가TV’ 실시간 라이브

강원도 고성군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유튜브 라이브 버스킹 ‘세상에나’ 준비를 마치고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5월 20일 고성 봉수대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버스킹 ‘세상에나’는 고성군 지역경기 활성화와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고성군민과 국내‧외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고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인 ‘고성방가TV’에서도 버스킹이 실시간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이날 버스킹에서는 공연계의 블루칩 정승환이 ‘이 바보야’, ‘너였다면’ 등 여러 히트곡을 선보이며, R&B, 발라드, EDM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싱어송라이터 이지아 역시 ‘람팜팜’, ‘Choco’ 등 히트곡으로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상에나' 버스킹 사회를 맡은 미친 존재감의 배우 하재숙은 “아름다운 고성으로 여러분은 초대합니다”라며 “우리 고성군민들과 아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기 위해 준비한 자리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 기획한 강원 고성군 관계자는 "라이브 버스킹 ‘세상에나’를 시작으로 ‘제1회 하이캐슬 이벤트 고성인생사진전’, 해외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등 지역경기 활성화와 고성 관광자원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계속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평화의 길목 고성군이 준비한 라이브 버스킹 ‘세상에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성군 공식 인스타그램 ‘강원도 고성 여행 하이캐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