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이 아지츠, 복합발효추출물 함유 아토락·아크피스 출시

㈜닥터에이의 뷰티 브랜드 아지츠(AZITS)는 복합발효추출물 아토락-5000 함유 ‘아지츠 아토락(ATO lock)’과 ‘아지츠 아크피스(AC peac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지츠 아토락크림’은 항아토피, 피부 보습 및 피부 진정 화장료 조성물 아토락-5000을 핵심 성분으로 담은 것이 특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알러지 프리 제품이다.
아토피 피부로 불편함을 격고 있는 이들뿐 아니라 강한 보습력을 원하는 일반 피부에도 적합하여, 10대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연령이나 성별과 관계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지츠 아크피스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진정 및 항염, 항균, 콜라겐 활성에 도움을 주는 GPLS-5000이 함유됐으며, 복사나무수지추출물, 세라마이드 6중 컴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수분 손실을 막고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 외에도 GPLS-5000, 아토락-5000을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며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바이오테크(Biotech)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에이는 지난해 ‘아지츠’를 론칭하고 GPLS-5000을 핵심으로 한 카밍 앰플을 출시한 바 있으며, R&D를 통해 인체에 유익한 미생물과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들을 활용해 한 단계 더 발전된 조성물 아토락-5000을 추가 개발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