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벨롭먼트, 이자카야 브랜드 ‘시선’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3-05-11 13:10:29
수정 2023-05-11 13:10:29
정의준 기자
0개

㈜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최혜성∙김태현)가 ‘1943’, ‘인쌩맥주’에 이어 자사의 3번째 브랜드 이자카야 ‘시선’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자카야 ‘시선’은 1920년대 일본 재즈킷사의 엔틱한 분위기가 특징으로 자체 제작한 브랜드 마스코트 고양이 캐릭터를 인테리어에 활용해 인생 사진을 얻을 수 있는 포토스팟까지 구비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안주를 구성해 20~3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사케와 특별한 사와&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자카야 ‘시선’은 지금까지 보지 못한 감성을 가진 프랜차이즈 주점으로 시그니쳐 캐릭터를 제작해 남녀노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고 전해따.
한편 ‘시선’은 현재 건대점 오픈에 이어 부평∙송도∙수유 등 10호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10호점 계약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가맹비 면제와 교육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