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콜라보레이션 재오픈
신규 영웅 ‘베니마루’·신규 전용장비 추가 등 신규 콘텐츠 공개
영웅 ‘슈나’·아티팩트 ‘천의무봉’ 획득 가능한 출석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일본의 유명 IP(지식재산권)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전생슬)’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을 다시 한 번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에픽세븐과 전생슬의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021년 10월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올해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에서도 ‘리무루’, ‘밀림’ 등 콜라보레이션 한정 영웅의 소환 이벤트와 이들이 등장하는 특별 서브 스토리 ‘솔라이유 요리대전’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 ‘베니마루’를 추가하고 ‘밀림’과 ‘슈나’의 전용 장비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5월 4일부터 18일까지는 영웅 ‘리무루’와 ‘밀림’의 한정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무루’는 전생슬의 주인공으로 원작에서 다른 사물을 삼켜 능력을 흡수하는 ‘슬라임’의 특징을 스킬에 반영했다. ‘리무루’는 상대방의 강화 효과 2개를 복제해 아군 전체에 부여할 수 있으며 아군 전체의 강화 효과 수에 비례해 높은 고정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밀림은 전생슬 세계관의 최강자 중 하나로 엄청난 힘과 대비되는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픽세븐 속에서는 적 전체의 은신을 해제하고 뛰어난 회피능력을 가져 은신 효과를 가진 적 영웅을 상대하기 용이하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출석 이벤트와 서브 스토리를 통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슈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맞아 활용성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3번째 스킬인 ‘혼수의 향기’의 사용 조건이 완화되었으며 공격력 감소 효과가 추가로 더해졌다. 첫번째 스킬인 ‘마소 폭발’ 역시 생명력 회복 대상이 아군 전체로 확대되어 활용성이 크게 증가했다.
에픽세븐 세계에 방문하게 된 ‘리무루’, ‘밀림’, ‘슈나’가 솔라이유 영지에서 열리는 요리 축제에 참가해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실마리를 찾는 내용을 다룬 서브 스토리 ‘솔라이유 요리대전’은 보상이 크게 확대됐다. 이용자들은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영웅 ‘슈나’와 한정 아티팩트 ‘천의무봉’, 새롭게 추가된 밀림과 슈나의 전용장비 2종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재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5월 25일까지 총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영웅 소환권과 각종 강화 재료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출석 이벤트 참여 시 영웅 ‘슈나’와 아티팩트 ‘천의무봉’을 지급한다.
한편, ‘전생슬’은 2014년 일본에서 라이트 노벨로 최초 등장한 이후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확대되며 전 세계에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넷플릭스 등의 미디어를 통해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약 1년 반 만에 글로벌 정상급 IP 전생슬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을 다시 한번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 최초 콜라보레이션보다 더욱 확대된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기존에 콜라보레이션을 경험해 보셨던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 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내려…“다음 주도 하락세 지속”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