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플럭스 '마리나비', 네이버 라이브방송 런칭
경제·산업
입력 2023-05-02 18:00:17
수정 2023-05-02 18:00:17
정훈규 기자
0개
2일 오후 8시 라이브 쇼핑 방송서 ‘5월 감사 선물세트’ 선보여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ESG 화장품 기업 ‘이노플럭스’는 자사의 브랜드 ‘마리나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 ‘마린 앤 마더스 데이(Marine & Mother’s Day)'를 런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노플럭스는 이날 저녁 8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을 통해 해조류 유효성분 추출 R&D 제품인 인텐스 비타민C 크림과 와디즈 3,502% 초과 달성한 마리나비 슬리핑마스크팩, 토너, 앰플 등 마리나비 감사 세트를 선보인다.
이노플럭스 관계자는 “어머니와 부모님, 스승님뿐 아니라, 고객 연령층과 피부 타입별 다채로운 세트를 구성해 고객의 니즈를 맞춘 라이브 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가족, 엄마의 품처럼 넓은 바다에서 찾은 해조류 화장품 ‘마리나비’의 라이브 쇼핑 방송이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에는 데미지릴리프 화이트닝 크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