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 김다미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4-24 16:00:58
수정 2023-04-24 16:00:58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는 배우 김다미를 뮤즈로 발탁하고 론칭 후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김다미와 함께 한 비비드로우의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VIVID-UP JOURNEY'다.
비비드로우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세상에 없던 생기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비비드로우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김다미의 감각적인 모습을 담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뮤즈 발탁 및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올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비비드로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배우 김다미의 싱그러운 매력이 피부에 즐거운 변화를 선사하겠다는 비비드로우의 브랜드 진정성과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올해 비비드로우는 기능성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기능이 확장된 앰플 및 헤어, 바디케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2.5兆 규모 컨테이너선 22척 대규모 수주
- JTI코리아, ‘카멜 파라다이스 3mg 킹사이즈’ 출시
- 대상, ‘LOWTAG’ 도입…"저당·저칼로리 시장 공략"
- 농심, 페루 마추픽추에 ‘신라면 분식’ 1호점 오픈
- 삼양식품, 무더위 겨냥 ‘후레시맵 캠페인’ 진행
- 롯데GRS, 구로디지털단지 내 라멘 브랜드 ‘무쿄쿠’ 오픈
- 아영FBC, GS25 협업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출시
- 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한국조선해양, 2.5兆 규모 컨테이너선 22척 대규모 수주
- 2JTI코리아, ‘카멜 파라다이스 3mg 킹사이즈’ 출시
- 3대상, ‘LOWTAG’ 도입…"저당·저칼로리 시장 공략"
- 4농심, 페루 마추픽추에 ‘신라면 분식’ 1호점 오픈
- 5삼양식품, 무더위 겨냥 ‘후레시맵 캠페인’ 진행
- 6롯데GRS, 구로디지털단지 내 라멘 브랜드 ‘무쿄쿠’ 오픈
- 7아영FBC, GS25 협업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출시
- 8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9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10달성군, "군민과 소통의 길을 잇는, 공문서 작성 길라잡이 ‘30’가지" 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