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The RX’, 세계적 권위 ‘iF 디자인 어워드 2023’ 수상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는 자사가 선보인 더 알엑스(The RX)가 세계적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에 iF 디자인상을 수여한다. 올해는 전 세계 56개국 1만 1,000여 개의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으며, 제품∙패키지∙커뮤니케이션∙콘셉트∙인테리어∙건축∙UX∙UI∙서비스 디자인 총 9개 부문에서 133인의 심사위원단이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The RX’ 더마 세럼 패키지는 코스알엑스가 추구하는 합리적이고 기능적 요소를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만지고 사용하는 과정에서 무게감과 그립감을 개선함과 동시에 내용물이 산화되지 않도록 밀폐 기능에 초첨을 맞춰 설계했다.
특히 불필요한 장식은 덜어내고 모든 부자재가 환경을 고려한 분리배출 가능한 구조로 설계돼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패키지 부문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업체 관계자는 “더 알엑스 패키지 디자인은 사용자 중심의 기능과 환경 보전 가치를 실현하는 데에 주안점을 뒀다”며 “화려한 장식은 과감히 걷어내 부자재 절감 효과는 물론, 분리배출 가능한 지속가능성에 대한 가치를 디자인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스알엑스가 추구하는 정직함과 진정성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 알엑스(The RX)는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맞춤형 고효능 성분을 최적 배합한 연구 기반 고강도 더마 스킨케어 라인이다.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 160만 개를 돌파하며, 더마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