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령의 우아한식,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 현대홈쇼핑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3-04-19 11:10:49
수정 2023-04-19 11:10:49
정의준 기자
0개

‘조미령의 우아한식’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은 ‘양평 장금이’로 유명한 조미령과 무형문화재의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으로 차갑고 깨끗한 북태평양에서 자란 명태에서 채란한 신선한 명란을 무형문화재 제23호 죽염제조장 효산의 전수 지도로 재현된 전통 ‘삼보죽염’의 고품격 죽염으로 숙성했다.
특히 서해안 천일염과 국내산 대나무를 사용해 800℃ 이상의 황토가마에서 소나무 장작으로 구워낸 죽염이 명란의 담백한 풍미를 끌어올리며, 화이트 와인으로 2차 숙성을 해 잡내 없는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염도는 자체 검사 기준 2.8%~2.9%로 시중의 명란보다 짜지 않으며, 소포장으로 사용이 편리해 계란찜과 무침, 덮밥,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아질산나트륨 발색제와 타르색소, 합성 보존료가 무첨가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은 96시간이상 삼보죽염과 화이트 와인으로 두 차례 저온숙성해 명란의 깊은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라며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푸짐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미령의 우아한식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은 오늘 19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