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말레이시아 시장 본격 공략…쿠알라룸푸르 '선웨이 벨로시티 몰'에 입점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쿠알라룸푸르의 선웨이 벨로시티 몰에 입점 한다고 17일 밝혔다.
선웨이 벨로시티 몰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로, 아시아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사사' 매장과 연결된 샵인샵 매장을 오픈했다.
사사는 소비자 선호도와 판매량 추이 등을 기준으로 직접 브랜드를 선정해 샵인샵 매장을 운영한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닥터지 선케어 2종은 현지 기후와 고객들의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 보송하고 매끈한 밀착력, 자연스러운 피부톤 정돈이 가능한 톤업 선크림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하반기부터 말레이시아 사사 내 선케어 카테고리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말레이시아 내 닥터지 선크림 제품군 매출도 2022년 기준 전년도 대비 165%나 증가한 바 있다. 닥터지는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권유리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팀장은 "일본과 베트남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도 닥터지 선케어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본격적인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대형 쇼핑몰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는 물론 아시아 시장에서 닥터지의 브랜드 인지도 및 K-더마코스메틱의 입지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