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정 어반포레’ 조합원 모집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공급될 예정인 ‘성남 수정 어반포레’가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성남 수정 어반포레’는 지하 3층~지상 15층, 6개 동 총 396세대 규모로 이중 62A∙B타입과 84A∙B∙C타입 등 총 5개 타입 200세대를 대상으로 조합원을 모집한다.
단지는 타워형 구조로 넓은 조망권이 장점이며, 넉넉한 동간 거리와 알파룸, 가변형 벽체 구성 등의 특화된 평면설계와 세대구성이 이루어진다. 단지 내부에는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커뮤니티광장, 잔디마당, 어울림마당, 조깅트랙, 플라워힐 등의 다양한 주민편의시설과 테마공원도 조성된다.
또한 도보 통학권에 태평초, 수진초, 태평중 등이 위치하며, 가천대학교, 동서울대학교 등도 가깝다. 여기에 대형마트, 백화점, 영화관, 성남중앙공설시장, 수정구청, 성남시의료원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수인분당선 태평역과 가천대역이 위치해 있으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탄천IC와 성남대로도 인접해 있다.
조합 관계자는 “교통, 교육, 자연환경 등을 모두 갖춘 정주여건과 서울 생활권까지 품은 최적의 입지에 합리적인 모집가와 중도금 무이자 등 부담 없는 내집마련이 가능한 상품”이라며 “지주 참여와 현대건설이 시공 참여 의향서를 제출하는 등 사업의 안정성도 확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남 수정 어반포레’는 2024년 조합설립, 입주는 2026년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