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2023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유아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2023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Korea-National Brand Awards)’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고객 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등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산출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른 공정한 심사로 선정된다.
궁중비책은 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독보적인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도 국가브랜드대상 수상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스럽고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성분과 철저한 검증 개발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서 궁중비책만의 원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궁중비책은 지난해 광군제 행사 기간 동안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서 유아동 스킨케어 품목별 판매 순위 탑 10에 4개 제품을 동시에 올려놓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의 8개 품목이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영유아 화장품 등록을 완료하며, 해외 시장 공략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