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패널' 통해 고객 목소리 듣는다
증권·금융
입력 2023-03-14 16:29:25
수정 2023-03-14 16:29:25
민세원 기자
0개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NH농협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NH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된 NH패널은 고객·현장의 소리를 듣고 반영하는 소통채널로 고객패널 30명, 직원패널 100명으로 구성해 운영 중이다.
NH패널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금융상품 및 서비스개선 등에 관한 의견을 제시하고 과제 수행, 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박병규 경영기획부문 수석부행장은 “NH패널덕분에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소통하는 은행으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NH패널의 제안을 귀담아 듣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