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매장 관리 AI챗봇 ‘챗봇조이’ 가입 130% 증가

경제·산업 입력 2023-03-10 17:38:18 수정 2023-03-10 17:38:18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GS25에서 근무자가 챗봇조이를 사용하고 있다.[사진=GS25]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S25AI 챗봇 ‘GS25 챗봇조이’ 가입자 수가 지난 2월 한 달간 전월대비 130% 증가 했다고 10일 밝혔다.

 

GS25는 지난달 진행한 ‘GS25 상품 트렌드 전시회 2023’에서 홍보 영상으로 ‘GS25 챗봇조이안내를 진행했다.

 

‘GS25 챗봇조이는 가맹점 대상 업무 지원 챗봇 ‘GS25 챗봇지니의 기능을 보다 고도화한 카카오톡 채널 기반의 AI 챗봇이다. 36524시간 점포 경영주와 스토어매니저의 업무 중 발생할 수 있는 궁금증에 답변해 주며, 점포의 상품, 물류 조회, 업무 지식 검색, 해피콜 등록 등이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