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아마존 셀러 어워드 ‘아마존 챔피언’ 수상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에서 ‘아마존 챔피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는 지난 2월 22일 코엑스에서 정부 관계자 및 아마존 셀러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총 2,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례 컨퍼런스를 열고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연례 컨퍼런스는 아마존에 진출한 셀러 대상으로 아마존 사업 운영전략과 판매 지원 절차를 안내하고, 우수한 매출을 기록한 셀러를 격려하는 아마존 탑브랜드 셀러 어워드가 함께 열렸다.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는 2년 이상 아마존에서 활동한 셀러 중 우수한 판매 전략으로 뛰어난 매출 성과를 기록한 셀러를 대상으로 시상한다.
시상식에서 코스알엑스는 ‘아마존 챔피언 셀러’ 상을 수상했으며, 에스쁘아(Espoir), 어뮤즈(AMUSE), 가히(KAHI), 마녀공장(Ma:nyo) 등이 아마존 루키’로 선정됐다.
아마존 챔피언 셀러를 수상한 코스알엑스는 최근 2년간 미국 및 유럽 등 마켓 플레이스 전반에서 타 브랜드 대비 높은 매출의 성과를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탄탄한 제품력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마존 챔피언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재구매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제품의 퀄리티에 집중하고, 고객 피드백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