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모바일 주문·결제 이용량 지속 증가
경제·산업
입력 2023-03-09 16:44:23
수정 2023-03-09 16:44:23
이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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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가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주문한 후 제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로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였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디야오더’ 1분기 주문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0% 상승했다.
이용량 증가에 따라 이디야멤버스 회원수도 증가했다. 이디야멤버스는 지난 2016년 7월 론칭 이후 연평균 100만 명 이상이 가입하며 6년 7개월 만에 600만 명을 달성했다.
이디야커피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매장 방문 이전에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결제서비스에 익숙해진 고객들이 증가했으며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이후 매장 방문 고객이 늘어난 것이 주문량과 주문액 증가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hojinlee97@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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