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크, AWC 자켓 화보컷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3-06 10:48:11
수정 2023-03-06 10:48:11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꾸밈없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은 'AWC 자켓' 시리즈다. 3레이어(겉감+필름+안감) 방수 원단을 비롯해 후드, 어깨 등 비가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에 봉제선 전체를 방수 테이프로 접착하는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방수, 방풍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핑크색의 '선라이트AWC자켓', 긴 기장의 '브리즈AWC자켓', 짧은 기장의 오버핏 제품인 '윈드AWC자켓'을 중심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AWC 자켓은 자연의 변화를 피하지 않고 오히려 비를 더 맞고, 바람을 더 느낄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력을 적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아이유는 그 어느때보다도 진중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주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 수 있었다"며 "자연 느끼는 아이유의 이번 화보를 참고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피하지 않고 자연을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