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바펫푸드, 유기묘·유기견 위한 '사랑의 츄르 기부 챌린지' 진행

펫푸드 브랜드 이나바펫푸드는 올해 연말까지 이나바 제품 총 10만 개 스틱 기부를 목표로 ‘사랑의 츄르 기부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나바펫푸드는 전 세계 4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로 고양이 브랜드인 '챠오(CIAO)'를 비롯해 2021년 국내에 정식 론칭된 강아지 간식까지 전 세계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펫푸드 생산에 힘쓰고 있다.
이번 ‘사랑의 츄르 기부 챌린지’는 이나바코리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 매월 챌리지 게시글이 업로드되면 해당 게시글에 해시태그와 리그램, 댓글 작성, 좋아요 등의 방법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매월 누적된 츄르 기부량은 2주에 한 번 이나바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 및 스토리에 ‘츄르 게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진행을 통해 기부된 제품들은 12월 캠페인 종료 후 2024년 1월 중 전량 유기 동물 보호소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기부 캠페인의 시작을 여는 3월 한 달간은 ‘사랑의 츄르 기부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나바펫푸드 관계자는 "사랑의 츄르 기부 캠페인을 통해 유기묘와 유기견에게 직접적인 지원을 하며, 많은 사람들이 유기묘와 유기견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입양률 증가로까지 이어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나바펫푸드의 대표 제품인 '챠오츄르'와 대표 강아지 간식인 ‘완츄르’는 한 번에 먹일 수 있는 양으로 소포장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어 오랜 시간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