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판매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3-02-28 18:54:04
수정 2023-02-28 18:54:04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스페인 종합주류기업 곤잘레스 비야스(González Byass)의 블렌디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의 판매 채널을 유흥 시장으로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노마드’는 지난해 4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아웃랜드 위스키’로 쉐리향을 느낄 수 있는 쉐리 위스키다.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5~8년간 숙성된 30가지 이상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선정해 블렌딩했다.
‘노마드’의 원액은 스코틀랜드에서 증류 및 올로로소 쉐리 캐스크에서 1차 숙성된 후, 쉐리 와인의 본고장인 스페인으로 넘어와 페드로 히메네스(Pedro Ximenez) 캐스크에서 2차로 추가 숙성된다.
‘노마드’는 70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41.3%이며 대형마트, 스마트 오더 등의 가정용 채널과 몰트 바, 하이브리드 바 등 유흥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