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가이드, 캔앤츄르와 버즈아트 콜라보 아트상품 ‘아트 블랭킷’ 출시예정
문화·생활
입력 2023-02-27 10:11:22
수정 2023-02-27 10:11:22
정의준 기자
0개

㈜열매컴퍼니(대표 김재욱)가 글로벌 아트 플랫폼 버즈아트(BBuzzArt)를 인수하고 아트인테리어 마켓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열매컴퍼니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 ‘아트앤가이드’는 버즈아트가 신진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만든 아트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를 앞둔 첫번째 아이템은 ‘아트 블랭킷’으로 다양한 재료와 스타일로 독보적인 세계관, 마이토피아를 만들어가는 작가 캔앤츄르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이다.
‘아트 블랭킷’은 전통 민화의 형식을 현대의 문화와 정서를 담은 소품들로 재구성한 캔앤츄르의 유니크한 작품 이미지를 니트 블랭킷에 옮겨 담은 제품으로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서 감성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트앤가이드는 다양한 작가들과 재미있고 신선한 콜라보를 통해 예술이 전문가들만의 어려운 영역이 아니라 일상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일상이 예술이 되는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며 “앞으로 출시될 아트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캔앤츄르 작가의 2022년 작품 ‘빡호작도’과 콜라보한 이번 ‘아트블랭킷’은 아트앤가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