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THE JOY OF COLOUR’ 캠페인 실시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2023 S/S 시즌을 맞이해 2월 16일부터 다채로운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더 조이 오브 컬러(THE JOY OF COLOU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포라는 3년간의 팬데믹 기간 동안 색조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잊고 지냈던 고객들에게 ‘컬러의 마법’을 다시 일깨우고자 ‘더 조이 오브 컬러 – 매일 매일 컬러풀하게’ 캠페인을 기획했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누구나 새로운 컬러 아이템에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19일까지 약 9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세포라는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창의적으로 해석한 3가지 메이크업룩을 제안한다.
먼저 세포라가 제안하는 ‘팝 컬러’ 룩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아이, 립, 치크 등에 컬러 포인트를 주어 생기를 부여하는 메이크업 룩이다. ‘내추럴 소프트’ 룩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 메이크업에 쉬머&메탈릭한 색조 아이템으로 엣지를 더한 룩으로 웨어러블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하다. 눈에 띄는 컬러와 강력한 그래픽 라이너로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슈퍼 볼드’ 룩은 또렷하고 선명한 인상을 연출해준다.
또한 세포라 코리아는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진행하는 데 있어 세포라의 시그니처 체험 프로그램인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맞춤형 15분 메이크업 서비스인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메이크업을 배우거나 간단한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업체 관계자는 “2023 S/S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색조 화장을 통해 매일 매일 작은 즐거움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더 조이 오브 컬러’를 기획하게 됐다”며 “세포라 코리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이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에 도전하고, 새로운 ‘나’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기념해 2월 24일부터 3월 5일까지 총 10일간 ‘장바구니 인증 이벤트’를 세포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