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나만의 사이즈 찾아주는 'MY사이즈' 론칭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관심 상품, 브랜드별 최적 사이즈를 제안하는 'MY사이즈' 서비스를 론칭 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소재, 디자인마다 상이한 사이즈 문제로 인한 교환과 환불의 경험은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주된 이유이다. 이에 LF몰은 사이즈로 겪는 다양한 고객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MY사이즈 서비스를 도입한다는 것이다.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나의 정보를 입력하면 데이터를 토대로 유사한 다른 회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사이즈를 제안한다.
또 LF몰에서 구매했던 제품 중 본인에게 가장 잘 맞았던 상품을 연동해두면 다른 상품을 볼 때 대표 비교 상품으로 사이즈를 제안해준다.
부모님, 연인, 친구들의 사이즈 등록도 가능하다. 프로필마다 카테고리별 최적의 사이즈를 추천 받을 수 있다.
MY스타일 서비스는 스마트폰 LF몰앱이나 PC 화면에서 다른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각 상품별 상세 페이지의 상품정보 하단 사이즈 안내 영역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이번 도입한 MY스타일 서비스는 사이즈로 인한 구매 실패 경험을 줄일 수 있고 제품 구매 결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LF몰 방문자들에게 큰 만족도를 줄 수 있는 서비스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F몰은 온라인상에서 고객 만족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늘려나갈 계획이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 ‘공급 절벽’ 속 매매가·수익률 급등…'여의도 하이앤드 1st' 눈길
- 고비파트너스, 한국 법인 초대 대표에 ‘댄 총’ 선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2대구일시청소년쉼터 ‘다온’, 위기청소년 곁으로 달려간다
- 3수성아트피아,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 4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5광주 광산구의회, 금호타이어 화재 조속한 대책 마련 촉구
- 6"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7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8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9“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10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