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시청자 의견 수렴 ‘포미박스’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현대차 캐스퍼와 주유상품권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선물로 드리는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드리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는 2023년 첫 번째 포미박스로 현대차 캐스퍼(4대)와 주유상품권(400명) 등 총 1억원 상당의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 선물을 준비했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입주민은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어서 포미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차와 2차 각각 1월 10일, 2월 7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하며, 매 회차마다 캐스퍼 2대와 주유상품권 200명 당첨자를 선정한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수년간 입주민 시청자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이 밑거름 돼 우리나라 아파트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로 성장하고 있다"며,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창업 이념과 비전에 따라 새해를 맞이해 정성껏 준비한 선물로 보답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빌딩 승강기에 1시간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리온, 초대형 물류 통합센터 ‘진천공장’ 설립에 2280억원 투자
- [위클리비즈] 드디어 애플페이로 대중교통 탄다
- 美 재생에너지 세액공제 축소…한화솔루션 ‘비상’
- 배민 “1만원 이하 수수료 면제”…생색내기 비판
- “3만원대 요금제 88만원 준다”…보조금 경쟁 격화
- 보스턴다이내믹스 풋옵션 시한 임박…현대차 ‘기로’
- 제로스토어, 건강과 저당 큐레이션으로 120호점 눈앞
- 홈플러스 새 주인 찾는다…법원, '회생계획 인가 전 M&A' 허가
- 대원,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동행…파트너십 체결
- ‘주사 없이 mRNA 백신 접종’ 쿼드메디슨 기술, 글로벌 백신포럼서 조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