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테크, 2022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공공 SI 전문기업인 ㈜미소테크(대표 진병삼)는 구로구가 주관하는 ‘2022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은 관내 중소기업을 육성함과 동시에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구로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구에서는 관내의 일자리 창출을 적극 장려 및 사회 전반에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기준은 관내의 기업을 대상으로 고용증가 인원 및 고용증가율과 보수 및 복리후생 등 근로조건이 우수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며, 일자리사업 및 사회봉사활동 참여, 취업취약계층 고용, 특허·인증·표창 등의 점수를 종합하여 일자리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올해 ‘2022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된 기업은 총 27개로 구로구청 본관에서 수여식이 진행됐다.
미소테크는 2009년 창립된 이후 매년 꾸준하게 성장해온 공공 SI전문기업으로 벤처인증, 이노비즈 인증, 강소기업인증에 이어 이번에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됨으로써 기술력과 성장성은 물론 고용 친화적인 기업이라는 것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특히 최근 대한민국과 베트남 국제개발협력(ODA) 사업에 참여해 VFA의 베트남 식품안전정보시스템 구축과 NASATI의 베트남 과학기술 빅데이터 분석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진병삼 미소테크 대표는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회사, 직원이 즐겁게 근무하는 회사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창의성과 기술력을 높이는 환경을 제공하고, 회사와 임직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