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티스트 ‘탑’, 와인브랜드 ‘티스팟(T’SPOT)’ 출시

K-POP 아티스트 탑(T.O.P)이 와인브랜드 ‘티스팟(T’SPOT)’을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을 통해 이달 하순 국내외 동시 론칭한다고 밝혔다.
‘티스팟’은 탑이 원액, 블렌딩, 빈티지 등의 와인선별과정과 와인 레이블을 위한 아트워크 큐레이션 및 브랜딩까지 전체과정을 직접 결정해 선보이게 된 와인 브랜드로 레드 와인의 경우 프랑스 보르도 가라지 와인의 선구자 뛰느방이 양조를 전담하고 있다.
‘티스팟 레드’는 메를로를 주 품종으로 카베르네 프랑, 카베르네 소비뇽을 블렌딩한 와인이다. 레드 베리류의 붉은 과실향과 오크숙성에서 온 바닐라 뉘앙스가 우아하고 기분 좋게 밸런스를 이루는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티스팟 브뤼’는 아이렌 품종의 와인으로 옅은 샴페인 골드 색상을 띄는 청량감이 뛰어난 스파클링 와인이다.
전면 레이블은 일본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코헤이 나와(Kohai Nawa)의 대형 유화작품 ‘Direction #50’ 원작을 초소형 디스플레이 했으며, 전반적인 패키징 또한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했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티스팟을 통해 출시될 와인들은 현지 유럽, 미국, 일본 등 약 32개국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론칭될 예정”이라며 “티스팟 와인 2종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레드와인과 스파클링 와인들로 모임이 많은 연말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마시기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스팟’은 백화점과 와인전문샵,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