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빈폴키즈, 2023년 신학기 책가방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12-12 10:56:49
수정 2022-12-12 10:56:49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가 23년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빈폴키즈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토끼 캐릭터 ‘빙키’를 모티브로 한 시리즈 상품을 선보였다.
반짝거리는 소재와 오로라 컬러 ‘스팽글 빙키’, 책가방 앞쪽 포켓에 빙키와 타이포로 디자인하고 오로라 컬러 배색으로 차별화한 ‘러블리 빙키’, 무지개 컬러 패턴에 책가방 앞쪽 전면이 화려한 스팽글과 장식인 ‘오로라 빙키’, 투명한 하단 포켓 안에 반짝이는 소재로 은하수를 표현해 움직일 때 마다 반짝이며 시선을 잡는 ‘솜사탕 빙키’ 등이다.
또 빈폴키즈는 단색 컬러의 캔버스 소재와 가죽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나야나’ 책가방과 브랜드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과 자전거 로고를 적용한 ‘프리미엄 체크’ 책가방 등을 내놨다.
빈폴키즈의 23년 신학기 책가방은 라이트 핑크/퍼플/그린/블랙/네이비/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지난 시즌부터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형성되면서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책가방이 주목받고 있다” 라며 “신학기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의 부모와 아이들이 책가방 구매를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에어, 5월 30일부터 인천~칭다오 운항 재개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 S-OIL,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1억2000만 원 후원
- 큐리언트, 美 AACR서 아드릭세티닙 임상 1상 최종 결과 공개
- KT, 계명대학교에 ‘멀티 AI 플랫폼’ 제공…"맞춤형 학습·업무 지원"
-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U+tv 콘텐츠 프로모션 진행
- "33년간 4000대 판매"…기아 서상배 ‘그랜드 마스터’ 등극
- 뉴트리케어, 강원도 횡성 인근 첨단 제1신공장 완공
- “자산관리전문가, 올해 유망 투자처 신축 아파트”…‘이수역 헤리드’ 눈길
- 에이아이네이션, 유니버설로봇 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에어, 5월 30일부터 인천~칭다오 운항 재개
- 2우리금융, 은행×증권 협업…CIB시장 공략 나선다
- 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 4S-OIL,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1억2000만 원 후원
- 5KB국민은행,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업체 대상 600억원 규모 금융지원
- 6큐리언트, 美 AACR서 아드릭세티닙 임상 1상 최종 결과 공개
- 7KT, 계명대학교에 ‘멀티 AI 플랫폼’ 제공…"맞춤형 학습·업무 지원"
- 8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U+tv 콘텐츠 프로모션 진행
- 9코스피 2550선 부근 보합권 등락…코스닥 상승 출발
- 10"33년간 4000대 판매"…기아 서상배 ‘그랜드 마스터’ 등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