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탑텐몰, MZ 저격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누적 조회수 700만 돌파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인 탑텐몰과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함께 제작한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 패션 무지렁이들의 전성시대’가 누적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셋셋남녀’는 취향과 공감을 선호하는 MZ세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1분 내외의 에피소드 16부로 구성된 쇼츠 드라마로 인위적이고 직접적인 광고에 거부감이 있는 MZ 세대를 고려해 영상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녹여내고 보는 이들에게 스스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갖도록 기획∙제작됐다.
해당 콘텐츠는 탑텐몰 공식 유튜브 채널과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숏플리에 공개됐으며, 각 에피소드를 통해 온라인 쇼핑, 패션 스타일을 녹인 일상 공감의 스토리를 전달한다.
업체 관계자는 “’셋셋남녀’는 ‘패션 피플’ 세 여자와 ‘패알못’ 세 남자의 스타일 탈바꿈 고군분투기로 패션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패알못’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하고 MZ 세대들에겐 재미와 공감을 주는 이야기를 담았다”라며 “패션은 사실 ‘심플 이즈 더 베스트’ 라는 것과 그 해답은 바로 탑텐몰에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맞은 코디, 잘 나온 색감, 딱 맞는 핏, 깔끔한 스타일, 센스있는 아이템, ‘알잘딱깔센’한 패션 센스를 배워 ‘패잘알’까진 아니지만 ‘패알못’은 탈출하고자 하는 MZ세대에게 큰 반향을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탑텐몰에서는 영상 공개를 기념해 컨셉충 테스트(MBTI), SNS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 에피소드 공개 이후 정주행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