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아이콘, 컷더트래쉬와 ESG 캠페인을 위한 MOU 체결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 시크릿아이콘 및 패션 ESG 마케팅 기획을 하고 있는 ㈜시크릿아이콘(대표 송동민)과 업사이클링 친환경 브랜드를 운영하는 ㈜컷더트래쉬(대표 임소현)가 ESG 캠페인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 플랫폼 시크릿아이콘과 울산, 부산, 인천, 여수광양 항만공사에서 주최하는 ESG 창업 해커톤에서 대상을 수상해 주목 받고 있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컷더트래쉬가 패션계의 ESG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됐다.
양사는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의류 구매비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시크릿아이콘이 진행하는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ESG 캠페인을 통해 협업을 할 예정이다.
이번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은 패션 인플루언서와 캠페인 참여자들의 데님 제품을 기부 받아 업사이클링 디자인 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만들며, 이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은 캠페인 종료 후 판매 진행될 예정으로 해당 제품을 통한 수익금의 일부는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송동민 시크릿아이콘 대표는, “시크릿아이콘은 환경을 생각하는 패션 브랜드와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패션 산업에서의 친환경 활동을 장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아이콘은 지난 2017년 패션모델 플랫폼으로 시작해 현재 약 1,500명의 패션모델과 1,000여명의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패션 특화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