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맥스 & 맥소드, ‘제25회 아시아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 2022’ 참가 성료

뷰티 전문 브랜드 ㈜워맥스뷰티그룹이 지난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아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25회 2022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22)’에 참가해 해외 시장 수출 영역을 넓혔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뷰티 엑스포인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40여개 국의 약 1만 8000여명의 참가자들과 1200여 기업, 1만5000여명의 바이어들이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워맥스는 해외 시장 수출 영역을 넓혀 브랜드 홍보와 바이어 발굴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워맥스(womax)’ 브랜드의 디지털펌기 ‘웨이브 카이저(wave Kaiser)’, 디지털펌기 ‘머스트 X(must-x)’, 셋팅기 ‘웨이브셋(wave set)’, 열기구 ‘라운드롤(roundroll)’ 4종과 ‘맥소드(MAXOD)’ 브랜드의 미스트기 ‘X 스파 미스트(X-SPA MIST)’, 열기구 ‘롤링롤(rollingroll)’ 2종을 선보였다.
김의철 ㈜워맥스뷰티그룹 대표는 “아시아의 세계적인 뷰티 엑스포를 통해 미용 시장 공략에 트랜드와 기술 경쟁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며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영향력 확대와 해외 시장 수출 영역을 넓히는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워맥스뷰티그룹은 워맥스∙맥소드 브랜드를 통해 미용 기자재, 헤어 화장품 개발 및 유통하며, 일본의 헤어 케어 전문회사 ‘하호니코’의 한국 독점 총판 기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