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 론칭…“이색적인 제품 출시할 계획”
경제·산업
입력 2022-11-28 10:35:04
수정 2022-11-28 10:35:04
서지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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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를 론칭하고, 첫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레즌트는 삼양식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냉동 브랜드로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맛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작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얼쯔란치킨은 부드럽고 탱탱한 닭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잘 구현한 제품으로, 이국적인 감칠맛을 더하는 쯔란시즈닝을 별도 파우치에 담았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는 냉동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신규 브랜드 프레즌트를 론칭하고 리얼쯔란치킨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 냉동 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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