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920만 시청자 엘리베이터TV '카타르월드컵' 편성
韓 핵심선수·생중계 일정 등 하루 100회 이상 편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기간 동안 대한민국 선수단과 우리나라가 속한 H조 정보, 경기 일정 등 월드컵 관련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엘리베이터TV로 송출한다고 24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와 KBS는 경기침체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자 월드컵 응원 열기를 높이는데 힘을 모으기로 하고,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전국 5,500여곳 아파트에서 ▲국가대표 핵심선수 및 기대주 ▲H조 국가 랭킹 및 역대 월드컵 성적 ▲생중계 일정 등을 하루 100회 이상 특별 편성했다.
현재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잠실파크리오, 서울올림픽선수촌, 부산LG메트로시티,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주요 아파트와 빌딩 승강기에 1시간에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수도권과 부산 등 전국 지하철 하루 이용객 720만명보다 많은 920만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올해 포커스미디어 데이터전략팀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아파트 입주민은 평일 4회, 주말 4.4회 등 하루 평균 4회 이상 승강기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커스미디어는 이번 KBS 협업에 앞서 전국 100여개 CGV 상영관에서 진행하는 '카타르월드컵 극장 생중계 및 단체 응원전' 입장권 2,000매를 입주민에게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아파트 단지에 다채로운 응원 문화로 활력을 북돋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한국방송공사와 아파트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데 뜻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 "전 국민의 힘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스포츠처럼 우리나라를 이롭고 다채롭게 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선정에이전시, 기술경영 3관왕…특허·직무발명·벤처 인증 확보
- 르비우크로아상, 아시아 첫 매장 한국에 오픈
- 함께일하는재단, 마초의사춘기와 손잡고 영월 유휴공간 개발 나서
- 덕시아나,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 공식 론칭
- 한국 사로잡은 日 문화…일본에선 韓流가 대세
- 역성장에도...현대차 수소車 도전 계속된다
- 여행객 사로잡은 ‘프리미엄 이코노미’…항공업계, 도입 서두른다
- 양종희 KB금융 회장, 트럼프 주니어와 면담…금융권 유일
- 네이버 ‘질주’·카카오 ‘주춤’…1분기 실적 ‘희비’
- ‘K뷰티’ 희비…아모레 ‘웃고’, LG생건·애경 ‘울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북구, 집 앞에서 배우는 '동네교실' 운영
- 2대구광역시, 생활 데이터로 위기가구 찾는다
- 3영남이공대, '퍼스널 브랜딩 조향사' 초청 특강 통해 미래직업 역량 강화
- 4경북테크노파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지역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5대구행복진흥원, 청년과 지역기업 잇는 ‘워라밸 챌린저’ 본격 운영
- 6강원랜드, ‘하이원 구름아래 동물농장’ 오픈
- 7원주시상하수도사업소, 판부-신림 구간 상수관로 설치공사 착공
- 8원주시, 1분기 수출액 3억 불...전년 동기 대비 19%↑
- 9르비우크로아상, 아시아 첫 매장 한국에 오픈
- 10선정에이전시, 기술경영 3관왕…특허·직무발명·벤처 인증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