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델별 인기 색상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새롭게 출시한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의 모델 별 인기 색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사전 구매가 시작된 지난달 28일부터 현재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판매 현황을 토대로 분석한 결과,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경우 ‘옵시디언 블랙’과 ‘제이드 그린’ 컬러가 가장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브론즈 토프’와 ‘골든 카키’ 컬러가 뒤를 이었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의 경우 ‘페블 그레이’와 ‘모스 그린’ 컬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주어 블루’, ‘페블 베이지’, ‘선셋 레드’ 컬러가 뒤를 따르고 있다.
전반적으로 어떤 곳에도 잘 어울리는 무채색의 시크한 고급스러움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게 필립모리스의 분석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키 컬러인 그린 계열의 모델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련된 색상이 주는 트렌디함이 주효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모델 별로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청소 불편이 사라진 편리함에 대해서도 소비자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IQOS ILUMA PRIME)’과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등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지난 10일부터 전국 15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비롯해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및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가 시작됐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