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톤프로젝트, ‘닥터스AutoCRM’ 출시…"환자 상담·업무 효율성 제고"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병원급 전자의무기록(EMR) 솔루션 1위 기업 헥톤프로젝트는 병원 전문 고객 관리 솔루션 ‘닥터스AutoCRM’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닥터스AutoCRM’은 회사의 대표 EMR 솔루션인 ‘닥터스’의 진료정보를 바탕으로 환자 별 맞춤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환자와의 관계를 단단하게 맺어주고 의료기관의 고객관리 업무를 돕는 병원 전문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이다.
세부적으로는 △상담 내용과 진료데이터 기반의 정밀한 타겟 마케팅 △사용자 설정에 따른 자동 메시지 발송 △진료부서와 상담 내용 실시간 공유 기능을 갖췄다. 또한, 발신자표시, 통화녹취, ARS 등 콜 시스템과 연동을 통해 병원 업무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닥터스AutoCRM’은 PC를 비롯해 태블릿 등 모바일 장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 알림톡과 합리적인 문자 요금체계로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다.
회사측은 병원간 경쟁 심화로 차별적 마케팅 실행이 필수적인 시기에, 병원의 마케팅 운영 환경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닥터스AutoCRM’에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부대표는 “이번 ‘닥터스AutoCRM’을 통해 병원은 다양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실행함으로써 효과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해질 것”이라며 “병원을 위한 창의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헥톤프로젝트는 ‘닥터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공지 및 매뉴얼을 제공하고 병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가기 위해 ‘닥터스ON’ 게시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스AutoCRM’ 론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스’ 내의 고객 공지 및 대리점 담당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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