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아이콘, 할리케어와 ESG 캠페인 협업 업무협약 체결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 시크릿아이콘(대표 송동민)는 지난 20일 업사이클 패션 브랜드 할리케이(대표 김현정)가 더 따뜻한 겨울을 위한 캠페인 진행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모인 플랫폼 시크릿아이콘과 데님 소제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과 한지 가죽을 활용한 비건 패션 제품을 제작하는 할리케이가 환경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은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의류 구매비 지원을 목적으로 하며, 패션 인플루언서와 캠페인 참여자들에게 기부 받은 데님 제품을 업사이클링 디자인 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제작한다. 특히 기부를 통해서 만들어진 제품은 캠페인 종료 후 판매될 예정이며, 해당 제품을 통한 수익금의 일부가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기부에 활용될 예정이다.
송동민 시크릿아이콘 대표는 “시크릿아이콘은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통해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영향력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된 시크릿아이콘은 현재 약 1,500명의 패션모델과 1,000명의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패션 특화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