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 뷰티, 아티스트 모니카 브랜드 모델 발탁

넷마블힐러비㈜의 V&A 뷰티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의 화제성과 강력한 팬덤을 갖춘 아티스트 ‘모니카(Monika Shin)’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감각적인 매거진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정신을 이어받아 누구나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예술의 가치를 전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이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V&A 뮤지엄이 사랑한 패션 포토 그래퍼 ‘존 프렌치(John French)’의 완벽한 라이팅 기법과 세밀한 샷 조절 테크닉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래디언트’와 모니카의 아티스틱 감성이 돋보이는 안무가 어우러졌다.
또한 공개된 영상 속에서 모니카는 존 프렌치의 방으로 설정된 공간에서 1960년대 유행했던 보깅댄스를 재해석한 안무를 선보이며, 절제되어 빛나는 광채피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무가로서의 능력에 아티스틱한 면모까지 두루 갖춘 모니카가 V&A 뷰티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1950년부터 1960년대에 걸쳐 가장 위대한 모델과 여배우, 예술가 등과 작업했던 존 프렌치의 디렉팅을 받는 듯한 컨셉으로 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모니카와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화보와 영상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래디언트는 V&A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