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2022 FW 시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남성·여성용 스웨터, 귀마개, 넥워머, 양면 담요, 겨울용 모자 및 골프백 등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한 품격과 테일러메이드 특유의 디자인 감각을 절묘하게 조합했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간결한 라인이 돋보이며, 의류에는 골퍼들이 어떠한 조건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테일러메이드와의 꾸준한 협업으로 매년 연 2회 골프 용품 및 의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2022 FW 시즌 신제품 외 지난 3년간 출시한 골프 의류, 모자, 골프공, 캐디백 및 보스턴백 세트, 골프 파우치, 장갑 등 100여 종 이상의 협업 제품들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샵’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테일러메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차량’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럭셔리 가치를 경험을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아이템 및 채널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감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테일러메이드 협업 의류 컬렉션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만 원 상당의 TP5X 골프볼 세트(더즌)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60만 원 상당의 캐디백, ▲30만 원 상당의 보스턴백, ▲골프 기프트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 jjang@sedaily.com
사진 설명 : 롯데케미칼 전시부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