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2022 FW 시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남성·여성용 스웨터, 귀마개, 넥워머, 양면 담요, 겨울용 모자 및 골프백 등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한 품격과 테일러메이드 특유의 디자인 감각을 절묘하게 조합했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간결한 라인이 돋보이며, 의류에는 골퍼들이 어떠한 조건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테일러메이드와의 꾸준한 협업으로 매년 연 2회 골프 용품 및 의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2022 FW 시즌 신제품 외 지난 3년간 출시한 골프 의류, 모자, 골프공, 캐디백 및 보스턴백 세트, 골프 파우치, 장갑 등 100여 종 이상의 협업 제품들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샵’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테일러메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차량’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럭셔리 가치를 경험을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아이템 및 채널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감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테일러메이드 협업 의류 컬렉션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만 원 상당의 TP5X 골프볼 세트(더즌)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60만 원 상당의 캐디백, ▲30만 원 상당의 보스턴백, ▲골프 기프트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 jjang@sedaily.com
사진 설명 : 롯데케미칼 전시부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