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디아, ‘이지 디테일 브로우’ 누적 판매 5만개 돌파

색조화장품 브랜드 루리디아(RULIDIA)는 자사의 대표 아이브로우 제품인 ‘이지 디테일 브로우(Easy Detail Brow)’가 다섯 차례 완판을 통해 누적 판매 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지 디테일 브로우’는 기획 단계부터 사용자가 눈썹을 그릴 때 힘들었던 뭉치는 점, 두껍게 그려지는 두께, 눈썹의 쉐입 등 눈썹 관리의 고충을 해결하는데 염두하고 제작된 제품이다. 업체는 아이브로우 브러쉬를 기본 제공함으로써 더욱 눈썹을 쉽게 그릴 수 있다는 점이 어필되면서 다섯 차례의 완판까지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해당 제품은 눈썹을 쉽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하드포뮬러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텍스쳐를 업그레이드 한 아이브로우다. 루리디아 공법인 MICA 성분이 피부 유분을 잡아 롱래스팅과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것도 장점이다.
이귀정 루리디아 대표는 “한번 경험하면 항상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 눈썹실패 요인을 최소화 하면서도 자연스럽고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도록 고안해 론칭 당시부터 단기간에 루리디아를 알린 시그니처 제품”이라며 “예상을 넘는 판매량으로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색조화장품 추천 제품을 하나하나 추가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리디아는 더 좋은 고객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실크 스크런치를 증정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