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지오 워킹화, 전속모델로 가수 장민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10-13 09:18:25
수정 2022-10-13 09:18:25
정의준 기자
0개

기능성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 워킹화’가 가수 장민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나르지오는 체중을 분산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유도하는 분리형 바닥 기술(TWOSOLE)로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온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다.
새로운 TV광고에서는 ‘맞다 맞다 나르지오 맞다’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가수 장민호가 직접 노래하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나르지오 워킹화의 장점을 소개한다.
업체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장민호씨를 통해 나르지오 워킹화가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국내 130개, 미국 19개 단독 매장을 보유한 나르지오는 지난달 하운드 투스 패턴이 포함된 ‘하이클래스’ 신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OOC)', 부산 벡스코서 개회식
- 2하이원워터월드, 1일 국내 최초 VR슬라이드 물놀이 오픈
- 3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제1회 추경 2461억 늘어난 4조 4349억 원 편성
- 4현대차, 'ACT 엑스포' 참가…북미 시장 수소사업 가속화
- 5제주항공 “‘J-트립’으로 여행준비 한 번에”
- 6히비키, ‘가스트로 도모: 부산의 미래’ 공식 후원
- 7릴리바이레드, 신제품 ‘이슬잔광 컬렉션’ 올리브영 단독 출시
- 8광주 광산구 소상공인연합회-스카이장례식장, 상호협력 위한 MOU 체결
- 9CGV,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1차전’ 생중계 진행
- 10광주 광산구, 5월 1일 공공파크골프장 개장...시민 친화 시설 거듭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