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다세요" 포커스미디어, 한글날 기념 '아파트 태극기 달기' 운동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는 제576돌 한글날을 맞아 '아파트 집집마다 태극기 달기 운동'을 9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2017년 설립 이후 매년 현충일, 제헌절, 국군의 날 등 국경일 때마다 전국 5,800여곳 아파트 단지에 설치한 7만9,000대 엘리베이터TV에서 전국 지하철 하루 이용객 720만명보다 많은 920만 입주민 시청자를 대상으로 태극기 게양 장려 콘텐츠를 방영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한글날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최근 '베란다 없는 구조'의 신축 아파트들이 증가하며 게양대 자체가 없어 태극기를 달고 싶어도 달지 못한다는 입주민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현실적인 대안으로 현관문에 편리하게 부착해 국경일을 기념하는 태극기 자석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더 나은 아파트 생활에 필요한 것들을 발굴하고 실행함으로써 입주민에게 사랑받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을 추구한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생활을 이롭고, 다채롭게 하는 쏠쏠한 생활가이드로서 엘리베이터TV 역할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1일 제74주년 국군의 날에 육군 제5보병사단 열쇠부대 군인아파트에 층간소음 방지 실내화인 뭄뭄실내화를 기부하고, 장병들을 위해 친환경 동구밭 가꿈비누를 전달하는 등 호국보훈 사업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선정에이전시, 기술경영 3관왕…특허·직무발명·벤처 인증 확보
- 르비우크로아상, 아시아 첫 매장 한국에 오픈
- 함께일하는재단, 마초의사춘기와 손잡고 영월 유휴공간 개발 나서
- 덕시아나,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 공식 론칭
- 한국 사로잡은 日 문화…일본에선 韓流가 대세
- 역성장에도...현대차 수소車 도전 계속된다
- 여행객 사로잡은 ‘프리미엄 이코노미’…항공업계, 도입 서두른다
- 양종희 KB금융 회장, 트럼프 주니어와 면담…금융권 유일
- 네이버 ‘질주’·카카오 ‘주춤’…1분기 실적 ‘희비’
- ‘K뷰티’ 희비…아모레 ‘웃고’, LG생건·애경 ‘울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광역시, 생활 데이터로 위기가구 찾는다
- 2영남이공대, '퍼스널 브랜딩 조향사' 초청 특강 통해 미래직업 역량 강화
- 3경북테크노파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지역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4대구행복진흥원, 청년과 지역기업 잇는 ‘워라밸 챌린저’ 본격 운영
- 5강원랜드, ‘하이원 구름아래 동물농장’ 오픈
- 6원주시상하수도사업소, 판부-신림 구간 상수관로 설치공사 착공
- 7원주시, 1분기 수출액 3억 불...전년 동기 대비 19%↑
- 8선정에이전시, 기술경영 3관왕…특허·직무발명·벤처 인증 확보
- 9르비우크로아상, 아시아 첫 매장 한국에 오픈
- 10함께일하는재단, 마초의사춘기와 손잡고 영월 유휴공간 개발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