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아트캠페인 '오쏘 아티스틱'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09-26 15:48:58
수정 2022-09-26 15:48:58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오쏘몰이 아트 캠페인 ‘ORTHO.ARTISTIC.’ (오쏘.아티스틱.)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와 함께 예술적 삶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은 이달 공개되는 테마1<#에너지 - 흡수와 발산>을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주제로 전개된다. 테마2는 <#파장 – 깊이와 폭>, 테마3는 <#고양 – 일상과 예술>이 예정됐다.
캠페인 앰배서더는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화백이 맡았다. 김 화백은 2011년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대형 라이브 드로잉 작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렸다. 라이브 드로잉은 스케치 없이 펜 하나로 캔버스를 채우는 장르다. 김 화백은 이번 오쏘 아티스틱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특유의 역동적인 모습을 만화체로 표현해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을 통해 오쏘몰의 에너지를 담은 예술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고 예술적인 삶으로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 ‘공급 절벽’ 속 매매가·수익률 급등…'여의도 하이앤드 1st' 눈길
- 고비파트너스, 한국 법인 초대 대표에 ‘댄 총’ 선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2대구일시청소년쉼터 ‘다온’, 위기청소년 곁으로 달려간다
- 3수성아트피아,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 4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5광주 광산구의회, 금호타이어 화재 조속한 대책 마련 촉구
- 6"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7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8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9“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10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