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ly(난리),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2-09-24 09:38:00
수정 2022-09-24 09:38:00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nanly(난리)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난리는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슈퍼푸드 원료 기반의 힐링 뷰티 브랜드이다. 로컬에서 엄선한 친환경·천연재배 슈퍼푸드와 시그니처 아로마, 고기능 유효성분을 상온순환 자연추출 신공법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슈퍼푸드로 지친 내 피부의 광채를 되살리고 강력한 피부 면역력을 키워주는 난리 코스메틱은 저자극 고기능은 물론 국내 최고 조향사의 시그니처 아로마 향기로 고객의 힐링을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W컨셉과 함께 인기 브랜드 신상 가을 컬렉션 대전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는 물론 신세계 면세점과 LF몰과 W컨셉, 큐텐과 라자다 등 많은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국내 채널을 넘어 미주와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장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2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3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4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5“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6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7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8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9‘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10“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