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계열사 DW바이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인 DW바이오가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의 신제품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는 귀 옆 라인부터 턱끝까지 감싸주는 신개념 V라인 디자인을적용해 외부입자를 안전하게 차단하고,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으면서 광대뼈 라인을 날씬하게 잡아 스타일을 더해준다.
사이즈를 대(성인남성), 중(성인여성), 소1(초등학생 고학년), 소2(초등학생 저학년/ 미취학아동)로 세분화해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얼굴 크기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연회색, 검회색, 검정색, 연한 청록, 연한 분홍색, 다홍색, 연한 상아색, 연한 갈색으로 구성돼 있다.
'에어데이즈'는 KF94인증을 받고 필터도 세균여과효율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갖췄다. 또 자외선 차단 효율테스트까지 거쳐 야외활동 시 피부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 DW바이오는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50매 구매시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5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우산업개발의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생활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에어데이즈'에 디자인을 더해 마스크가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얼굴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착용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비는 물론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2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3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4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5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6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7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8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9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10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