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이, 뷰티 브랜드 아지츠 론칭...‘GPLS5000 카밍 앰플’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31 10:11:04
수정 2022-08-31 10:11:04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제조·유통사 닥터에이가 뷰티 브랜드 ‘아지츠(aazzits)’를 론칭하고 첫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Calming ampoul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지츠의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은 돌외, 비누풀, 금은화의 혼합추출물로 구성된 ‘GPLS-5000’가 주요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높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GPL-S5000’는 닥터에이가 지난해 정부R&D 지원사업에 선정돼 개발한 화장품 조성물로 피부 염증 개선, 피부 진정 등 피부 보호 및 피부 컨디션 회복 등 기존 사포닌 성분보다 효능이 한층 더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본연의 기초 체력을 회복해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서윤숙 닥터에이 대표는 “뷰티 테라피스트로서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 아지츠를 론칭하게 됐다”며 “아지츠를 통해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 피부 고민으로부터 해방되어 일상에 편안함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으로 클린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친환경용기 사용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