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2’ 성료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아마추어 골프 대회인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2’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989년 독일에서 시작돼 올해로 31번째 개최를 맞은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매년 60여 개 국가에서 약 600회 이상의 토너먼트가 열리고 있으며, 6만 5,000여 명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해 왔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2’는 메르세데스 트로피의 국내 예선으로, 지난 5월 16일부터 7월4일까지 총 11번의 딜러별 지역 예선을 거쳤으며, 총 1,400명의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참가했다. 8월 23일부터 2일간 제주도 CJ 나인브릿지에서 열린 국내 결승전에는 90명의 아마추어 골퍼가 3개의 핸디캡으로 그룹을 나눠 경연을 펼쳤으며, 각 그룹별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3명의 참가자가 한국 대표로 선정됐다. 한국 대표로 선정된 3명은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결승전에 출전한다.
2년 만에 개최된 대회인 만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박인비 선수와 ‘앰버서더 토크쇼’를 진행했다. 2016년부터 7년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박인비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라는 매개체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토마스 클라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메르세데스 트로피는2년 만에 고객들이 골프에 대한 열정으로 다시 한 자리에 모인 뜻깊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사로잡고, 고객 만족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